IIS 호스팅하는 git - Bonobo Git Server vs Gitea

개발 2023. 9. 8. 19:59 Posted by 킁한국인

IIS에서 실행할 수 있는 Git 서버 솔루션 중 하나는 Bonobo Git Server입니다.

Bonobo Git Server는 ASP.NET으로 작성된 자체 호스팅 Git 서버로, IIS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

Bonobo Git Server의 장점:

  1. 윈도우 환경에 최적화: IIS 위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윈도우 환경에서 다른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동작합니다.
  2. Active Directory 통합: 기업 환경에서 Active Directory를 사용하는 경우 통합이 가능합니다.
  3. 웹 인터페이스: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리포지토리 관리, 사용자 관리, 권한 설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onobo는 액티브 개발이 줄어든 것으로 보이며, 보안 및 기능 업데이트에 관한 우려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결론:

  • Gitea: 빠르고, 간단하며, 오픈 소스로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독립 실행형 바이너리로 제공되며, 설정이 간단합니다.
  • Bonobo Git Server: 윈도우와 IIS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특히 Active Directory와의 통합이 필요한 기업 환경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여러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 서버 환경: IIS를 이미 사용하고 있다면 Bonobo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 팀의 크기와 요구사항: Active Directory 통합이 필요한지, 또는 오픈소스와 지속적인 개발이 중요한지 등의 요구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 보안 및 업데이트: 지속적인 보안 업데이트와 기능 추가를 원한다면,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있는 솔루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로역 NC신구로점 지하1층 푸드코드에 있는 퍼틴 쌀국수 너무 맛있습니다.

 

구로 nc백화점 맛집 퍼틴 쌀국수

[NC백화점 / 구로] 베트남 쌀국수전문점 퍼틴 추천

구로역쌀국수 베트남맛집 싸고 맛있는 퍼틴 NC백화점 구로점

 

구로역쌀국수 베트남맛집 싸고 맛있는 퍼틴 NC백화점 구로점

구로역맛집 베트남음식 맛있는 퍼틴 NC백화점 구로점 방문했어요 ~ 3월에 구로 NC백화점에서 이벤트를 ...

blog.naver.com

 

직화쌀국수, 프리미엄쌀국수 너무 맛있습니다. 

 

 

퍼틴 구로점 매장
퍼틴 구로점 매장 입구

보통 숙주와 양파 슬라이스가 들어가는 쌀국수와 차이가 있는

진한 소고기 베이스 육수에 쪽파를 많이 넣고, 고기양이 많습니다.

하노이 퍼틴 스타일이라고, 육수에 매료되고 쌀국수 면도 탱탱하니

식감이 좋네요.

프리미엄쌀국수
껌승
퍼틴 구로점 메뉴판

점심, 저녁, 외식 등 즐길 수 있는 베트남풍 인테리어에 백화점이라 서비스도 좋고

편안하고 쾌적해 보입니다. 혼밥도 강추~

 

백화점 주차장이 넓어 주차가 편안하고,

어린 아이동반시 유아용의자와 포크가 제공되요~

 

쌀국수 이외 껌승이나 분짜 등 베트남 요리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베틀트립에서 김광규, 옥택연이 찾아갔던 그 맛집 퍼틴 쌀국수

베트남 고추 조금, 고수 듬뿍, 라임을 넣어서 세콤한 맛에 라임향 가득~ 쌀국수 한그릇

 

 

구로역에 연결된 구로NC백화점 지하1층에 있어요!

퍼틴

감자 고구마 보관 방법

생활정보 2017. 5. 20. 04:51 Posted by 킁한국인

1. 통풍이 잘 되는 서늘한 곳은 기본

감자는 햇빛을 받으면 껍질이 녹색으로 변하면서 독성물질 솔라닌이 늘어난다.
감자 싹에 많이 들어있는 솔라닌은 감자 맛을 쓰게 만들고 많이 먹으면 구토, 식중독, 현기증, 두통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2. 냉장고 보관은 금물

감자 보관 온도는 5~10도가 적당합니다. 5도 이하 냉장고에서 보관하면 색이 검어지면서 감자 전분이 당분으로 변하는데 감자 맛이 없어집니다. 고구마는 10도 이하에서 하루만 방치해도 썩기 시작합니다.

3. 말렸다가 보관하면 좋습니다.

새로 산 감자는 보관하기 전 신문지 위에 널어 말렸다가 보관합니다. 고구마 역시 그늘진 곳에 널어 2~3일 정도 말린 후 습기를 최대한 제거합니다.

4. 하나씩 신문지로 둘둘 말아 넣을 것

감자를 비닐에 넣고 보관하는 것은 좋지 않은 방법입니다. 수분이 감자로 스며들어 맛이 떨어지는 데다 금방 상하게 됩니다. 말린 감자와 고구마는 하나씩 신문지로 둘둘 말아 종이 박스에 차곡차곡 넣으면 됩니다.

5. 보관 상자에 구멍 뚫어주세요.

감자와 고구마를 넣은 박스는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 놓아둡니다. 종이 박스에 구멍을 뚫어 놓으면 습기가 차는 걸 방지할 수 있습니다.

6. 사과를 한 두개 넣어 보관하면 좋습니다.

감자 싹이 쉽게 나지 않게 하기 위해서 감자 박스에 사과를 한 두 개 넣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과에서 감자의 발아를 억제하는 에틸렌 가스가 나와 싹이 나지 않게 됩니다.

이렇게 보관하면 한달도 보관할 수 있답니다. 


출처 : 나눔팁